PPT악보/CCM.복음송2018. 11. 29. 15:2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날마다 기도하는 삶 속에 주님의 응답과 능력 넘치네

날마다 찬송하는 삶 속에 주님의 위로와 기쁨 넘치네

오 나의 주님 이제 돌아갈 수 없어요

주님의 참 사랑을 나는 알았죠

나에게는 주님 밖엔 주님밖엔 없어요

사랑해요 나의 주님 감사해요 찬양드려요

주님 사랑해요 주님 사랑해요


날마다 기뻐하는 삶 속에 주님의 사랑과 희락 넘치네

날마다 감사하는 삶 속에 주님의 평안과 은혜 넘치네

오 나의 주님 이제 돌아갈 수 없어요

주님의 참 사랑을 나는 알았죠

나에게는 주님 밖엔 주님밖엔 없어요

사랑해요 나의 주님 감사해요 찬양드려요

주님 사랑해요 주님 사랑해요



날마다 기도하는 삶 속에 주님의 응답과 능력 (주님 사랑해요).nwc

날마다 기도하는 삶 속에 주님의 응답과 능력 (주님 사랑해요).PPT

날마다 기도하는 삶 속에 주님의 응답과 능력 (주님 사랑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