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8. 1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아버지 기다립니다 나에게 귀 기울이사

나의 깊은 부르짖음 오 주여 들어주소서

아버지 안아 주소서 아버지 품어 주소서

아버지 나를 친히 만나 주소서


주의 품의 어린양 어리고 약한 나를

주의 넓은 두 팔로 나를 안아 주소서


아버지 기다립니다 나에게 귀 기울이사

나의 깊은 부르짖음 오 주여 들어주소서

아버지 안아 주소서 아버지 품어 주소서

아버지 나를 친히 만나 주소서



아버지 기다립니다 나에게 귀 기울이사 나의 깊은 부르짖음.nwc

아버지 기다립니다 나에게 귀 기울이사 나의 깊은 부르짖음.PPT

아버지 기다립니다 나에게 귀 기울이사 나의 깊은 부르짖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