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8. 1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 영원하심이라
열방이 벌과 같이 나를 에워쌌으나
여호와의 이름이 저희를 끊으리라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게 두려움이 전혀 없으리
사람이 내게 어찌할꼬 주는 나를 돕는 자중에 함께 계시네
내가 주께 피함이 사람을 신뢰함보다
방백을 의지함보다 더 나으니
나의 능력 되신 주 나의 찬송 나의 구원되시네

여호와여 구하오니 구원하소서 이젠 온전케 하소서
주님의 이름으로 오는 모든 자에게
여호와의 축복이 영원히 함께하리

주가 심히 경책하셔도 죽음에는 붙이지 않으시니
내가 죽지 않고 살아서 여호와의 크신 행사를 선포하리라
내게 문을 여소서 주님의 의로운 문을
그곳에 내가 들어가 감사하리
주가 응답하시니 내가 여호와께 감사하리라

이날은 주님의 날이라 기뻐하고 즐거워하라
주는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라
내가 영원토록 주를 높이리

여호와는 내 편이시라 내게 두려움이 전혀 없으리
사람이 내게 어찌할꼬 주는 나를 돕는 자중에 함께 계시네
내가 주께 피함이 사람을 신뢰함보다
방백을 의지함보다 더 나으니
나의 능력 되신 주 나의 찬송 나의 구원되시네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 영원하심이라 (시편 118편).nwc
0.04MB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 영원하심이라 (시편 118편).PPT
1.95MB
여호와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 영원하심이라 (시편 118편)_Wide.PPT
1.92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