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8. 1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십자가에서 널 위해 당한 고통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내 피와 살을 아낌없이 희생함도 너를 사랑하는 까닭이라

널 향한 사랑을 다 표현할 수 없어서 대신 십자가에 죽었노라

내가 너희를 사랑함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사랑만이 참 소망 사랑만이 참 기쁨

사랑만이 참 능력이기 때문이라

사랑하는 내 아들 내 딸들아 불타는 내 사랑을

땅끝까지 전하라 땅끝까지 전하라 전해 다오 전해 다오



십자가에서 널 위해 당한 고통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nwc

십자가에서 널 위해 당한 고통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PPT

십자가에서 널 위해 당한 고통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