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4. 17: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맘과 내 뜻과 내 힘을 다해 경배하리 나의 주

내 손을 들고서 찬양합니다 주를 더욱 사랑해


찬양하리라 영광 돌리리 보좌 앞에 엎드려

찬양하리라 영광 돌리리 나의 주 오직 주만 찬양해


내 맘과 내 뜻과 내 힘을 다해 경배하리 나의 주

내 손을 들고서 찬양합니다 주를 더욱 사랑해



내 맘과 내 뜻과 내 힘을 다해 경배하리 나의 주 (주를 더욱 사랑해).nwc

내 맘과 내 뜻과 내 힘을 다해 경배하리 나의 주 (주를 더욱 사랑해).PPT

내 맘과 내 뜻과 내 힘을 다해 경배하리 나의 주 (주를 더욱 사랑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