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4. 17: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주 앞에 서서 찬양을 드리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사랑

내 삶 주께 있네 주 생명 주셨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은혜


주의 품 안에 품어주시니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리

이제 주 계시니 모든 것 다 변해 모든 것 다 변하네

이제 달라진 나 바뀐 내 삶 나 주님과 함께 있기를 원하네


나 주 앞에 서서 찬양을 드리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사랑

내 삶 주께 있네 주 생명 주셨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은혜


주의 품 안에 품어주시니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리

이제 주 계시니 모든 것 다 변해 모든 것 다 변하네

이제 달라진 나 바뀐 내 삶 나 주님과 함께 있기를 원하네


주 계시니 모든 것 다 변해 모든 것 다 변하네

이제 달라진 나 바뀐 내 삶 나 주님과 함께 있기를 원하네


나 항상 주만 찬양해 주님 계신 곳에 나 있기 원하네


주의 품 안에 품어주시니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리

이제 주 계시니 모든 것 다 변해 모든 것 다 변하네

이제 달라진 나 바뀐 내 삶 나 주님과 함께 있기를 원하네



나 주 앞에 서서 찬양을 드리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사랑.nwc

나 주 앞에 서서 찬양을 드리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사랑.PPT

나 주 앞에 서서 찬양을 드리네 내가 필요한 건 예수 주의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