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4. 17: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사랑합니다 마음과 뜻 힘 다해

주의 말씀대로 이루어지이다 나의 모든 것 주님께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마리아의 노래).nwc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마리아의 노래).PPT

겸손히 주님 앞에 섭니다 주님만이 나의 모든 것 (마리아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