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5. 14: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

나의 삶 다하도록 간절하게 주님을 따라가리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

나의 삶 다하도록 간절하게 주님을 따라가리


주의 길 가르치소서 진리 안에 서도록

주의 길 가르치소서 나 주께 온전히 드리도록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

나의 삶 다하도록 간절하게 주님을 따라가리


나의 눈 열어주소서 주님의 뜻 알도록

나의 눈 열어주소서 나 주께 온전히 드리도록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

나의 삶 다하도록 간절하게 주님을 따라가리


주님을 따라가리 주님을 따라가리 주님을 따라가리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nwc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PPT

내 마음 간절하게 주 따르며 주께 가까이 가길 원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