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5. 14:0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말과 적군을 죽이셨네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말과 적군을 죽이셨네

여호와는 힘과 노래 나의 구원이 되셨네
여호와는 힘과 노래 나의 구원이 되셨네
나의 하나님 찬송하며 내가 주를 높이리로다
나의 하나님 찬송하며 내가 주를 높이리로다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내가 주를 찬송하리).nwc
0.01MB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내가 주를 찬송하리).PPT
0.92MB
내가 주를 찬송하리 높고 영화로우신 주 (내가 주를 찬송하리)_Wide.PPT
0.8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