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5. 11: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은 사랑이요 나의 능력이시니

그 안에 살 때에 부족함 없으리

십자가 그 사랑 내 영혼에 임하시니

세상 그 무엇도 부럽지 않네


오 놀라우신 주님의 은혜 그 크신 사랑

온 세상 다 주어도 바꾸지 않으리

주님 사랑 안에 거하는 행복 하나님의 은혜요

나의 하나님은 영원하신 사랑이시라


오 놀라우신 주님의 은혜 그 크신 사랑

온 세상 다 주어도 바꾸지 않으리

주님 사랑 안에 거하는 행복 하나님의 은혜요

나의 하나님은 영원하신 사랑이시라



하나님은 사랑이요 나의 능력이시니 (주님만이 영원한 사랑).nwc

하나님은 사랑이요 나의 능력이시니 (주님만이 영원한 사랑).PPT

하나님은 사랑이요 나의 능력이시니 (주님만이 영원한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