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15: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내가 써야 할 가시관 주님이 대신 쓰셨네

주님의 사랑 주님의 은혜 어찌 다 갚으오리까

탕자처럼 살아온 나를 사랑으로 감싸주시니

이제는 십자가 지고 내 생명 다 할 때까지

주님만 사랑하며 찬양하며 살렵니다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나의 허물과 죄악을 보혈의 피로 씻었네

주님의 사랑 주님의 은혜 어찌 다 갚으오리까

탕자처럼 살아온 나를 사랑으로 감싸주시니

이제는 십자가 지고 내 생명 다 할 때까지

주님만 사랑하며 찬양하며 살렵니다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나의 고통과 질병을 주님이 치료하셨네

주님의 사랑 주님의 은혜 어찌 다 갚으오리까

탕자처럼 살아온 나를 사랑으로 감싸주시니

이제는 십자가 지고 내 생명 다 할 때까지

주님만 사랑하며 찬양하며 살렵니다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내가 써야 할 가시관.nwc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내가 써야 할 가시관.PPT

내가 져야 할 십자가 주님이 대신 지시고 내가 써야 할 가시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