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15: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평생에 바라는 것 성전에 거하는 것

내 마음 다해 주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보는 것


단 하나 내 소망 주님과 함께 하는 것

유일한 내 사랑 오직 주님만을 원해


주와 같은 분 내겐 없네 주 알기 원해 나의 기쁨

주의 보혈로 내 모든 죄 사하셨네 주 나의 삶


단 하나 내 소망 주님과 함께 하는 것

유일한 내 사랑 오직 주님만을 원해



나의 평생에 바라는 것 성전에 거하는 것 내 마음 다해 (단 한 가지).nwc

나의 평생에 바라는 것 성전에 거하는 것 내 마음 다해 (단 한 가지).PPT

나의 평생에 바라는 것 성전에 거하는 것 내 마음 다해 (단 한 가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