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15:3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비록 건강치 못해도 세상 속에 밀알 되게 하시며

나는 비록 온전치 못해도 세상의 빛 소금 되게 하소서

이 험한 세상 살아갈 때에 기쁨으로 살게 하시며

감사의 생활이 영원토록 넘쳐나게 하옵소서


나는 비록 잘하지 못해도 땅끝까지 증인 되게 하시며

나는 부족한 것뿐이나 주님 제자 되어 서게 하소서

이 어둔 세상 살아갈 때에 기쁨으로 살게 하시며

감사의 찬양과 능력 속에 승리하게 하옵소서



나는 비록 건강치 못해도 세상 속에 밀알 되게 하시며 (감사).nwc

나는 비록 건강치 못해도 세상 속에 밀알 되게 하시며 (감사).PPT

나는 비록 건강치 못해도 세상 속에 밀알 되게 하시며 (감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