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3. 15: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삶의 이유를 모른 채 살아가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

하지만 내가 아는 삶의 목적

내 살아가는 이유 주님을 예배하는 것


나는 행복한 예배자 오직 주만 예배함으로

기쁨을 누리는 나는 행복한 사람

내 삶의 이유를 아네 내 살아가는 목적

오직 주를 예배하는 것


실패와 실망과 좌절 매 순간마다 내 삶에 찾아오지만

그러나 난 모든 걸 이길 수 있네

내 살아있는 목적 주님을 예배함으로


나는 행복한 예배자 오직 주만 예배함으로

기쁨을 누리는 나는 행복한 사람

내 삶의 이유를 아네 내 살아가는 목적

오직 주를 예배하는 것


나는 찬양하기 위해 이 땅에 태어난 사람

내 삶 다하여 내 목소리 높여

주를 찬양하리라 주만 예배하리라


나는 행복한 예배자 오직 주만 예배함으로

기쁨을 누리는 나는 행복한 사람

내 삶의 이유를 아네 내 살아가는 목적

오직 주를 예배하는 것

오직 주만 예배하리라 나는 행복한 예배자



삶의 이유를 모른 채 살아가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 (행복한 예배자).nwc

삶의 이유를 모른 채 살아가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 (행복한 예배자).PPT

삶의 이유를 모른 채 살아가는 세상의 많은 사람들 (행복한 예배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