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0. 17: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순금같이 되어 나오도록

주가 나를 단련하시고자

나를 광야로 인도하시고

역경과 시련을 만나게 하시네


내가 주님과 친밀해지도록

내가 주의 뜻을 분별하도록

나를 광야로 인도하시고

환난과 싸우게 하시네


내가 지금 어려움 당할지라도

나는 주를 끝까지 신뢰하리니

광야에서 나를 만나주시는 주님

주님만이 내 편이시라



내가 순금같이 되어 나오도록 (광야에서 나를 만나주시는 주님).nwc

내가 순금같이 되어 나오도록 (광야에서 나를 만나주시는 주님).PPT

내가 순금같이 되어 나오도록 (광야에서 나를 만나주시는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