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0. 17: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 내가 함께하리라

네가 불 가운데로 행할 때 너를 보호하리니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nwc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PPT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