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0. 17: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맘 깊은 곳에 있는 그분 나 노래해요

보이지 않죠 들리지 않죠

하지만 나는 느낄 수 있죠

내 삶의 이유 되신 내 평생의 노래 되신 주님은

나의 영원한 생명 나의 구세주

나의 아버지 되신 분


나의 생명 오직 당신 위해

드릴 수 있다면 나는 기뻐요

험한 산도 바다 끝이라도

어떤 고난도 이길 수 있죠


내 평생의 노래 나의 생명 되신 주를 위해

내 모든 삶 나의 생명 드리길 원해요

나 웃을 수 있죠 나의 생이 끝날 때도

결코 헛되지 않죠 가장 아름다운 일일 테죠



내 맘 깊은 곳에 있는 그분 나 노래해요 (내 평생의 노래).nwc

내 맘 깊은 곳에 있는 그분 나 노래해요 (내 평생의 노래).PPT

내 맘 깊은 곳에 있는 그분 나 노래해요 (내 평생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