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3. 14: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너를 택했노라 내가 너를 불렀노라

피 값으로 널 샀으니 너는 내 것이라

물 가운데로 지날지라도 물이 침몰치 못하리라

불 가운데로 지날지라도 불이 사르지 않으리라

졸지도 않으시고 쉬지도 않으시고

불꽃같은 눈동자로 언제나 나를 지켜 주시리


내가 너를 택했노라 내가 너를 불렀노라

아들이라 인 쳤으니 너는 내 것이라

어둔 사막길 다닐지라도 주가 동행해 주시리라

모진 비바람 불어닥쳐도 나를 헤치지 못하리라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히 변함없이

사랑의 눈동자로 언제나 나를 지켜 주시리



내가 너를 택했노라 내가 너를 불렀노라 피 값으로 널 샀으니.nwc

내가 너를 택했노라 내가 너를 불렀노라 피 값으로 널 샀으니.PPT

내가 너를 택했노라 내가 너를 불렀노라 피 값으로 널 샀으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