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3. 14:1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

성령님의 힘을 입어 부르는 찬양 내가 영으로 부르는 찬양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

성령님의 힘을 입어 부르는 찬양 내가 영으로 부르는 찬양


찬양의 가사가 내 삶에 내용이 되고 주제가 되어

보석 같은 신앙을 가지라고 주님이 내게 주신 찬양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

성령님의 힘을 입어 부르는 찬양 내가 영으로 부르는 찬양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

성령님의 힘을 입어 부르는 찬양 내가 영으로 부르는 찬양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nwc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PPT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는 것은 나의 삶으로 드리는 찬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