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3. 14:1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우리가 세상을 사는 동안에 바랄 것이 있다면

저 천국밖에 아무것도 필요치 않네

천만년이 지나간다 해도 영원무궁한 그곳

세상은 근심과 걱정 한숨뿐이나

주님 계신 천국 평안이 넘치는 나의 본향 집


내 인생 남은 길 가는 동안에 바랄 것이 있다면

저 천국밖에 아무것도 필요치 않네

천만년이 지나간다 해도 영원무궁한 그곳

세상은 절망과 고통 눈물뿐이나

주님 계신 천국 평안이 넘치는 나의 본향 집



우리가 세상을 사는 동안에 바랄 것이 있다면 (나의 본향 집).nwc

우리가 세상을 사는 동안에 바랄 것이 있다면 (나의 본향 집).PPT

우리가 세상을 사는 동안에 바랄 것이 있다면 (나의 본향 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