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7. 15: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너를 빚었단다 나는 너의 토기장이

내가 너를 만들면서 얼마나 기뻐했는지

너의 눈을 만들면서 너에게 눈을 못 뗐지

얼마나 사랑스럽던지 지금도 기억한단다


너의 손을 빚으면서 하나하나 세어봤지

이 세상 너밖엔 없는 지문을 넣어주면서

너의 심장을 빚으며 호흡을 불어넣어 줬지

너의 첫 심장 소릴 들은 그날을 잊을 순 없지


너를 다 빚은 그날에 누구에게 널 맡길지

한참을 돌아본 후에 너를 보낼 수 있었지

오늘 내가 널 바라보는 마음은 어떨 것 같니

나는 널 단 한 순간도 사랑치 않은 적 없지


나는 널 단 한 순간도 손에서 놓은 적 없지

나는 널 단 한 순간도 눈에서 뗀 적도 없지

내가 너를 빚었단다 나는 너의 토기장이



내가 너를 빚었단다 나는 너의 토기장이 내가 너를 만들면서.nwc

내가 너를 빚었단다 나는 너의 토기장이 내가 너를 만들면서.PPT

내가 너를 빚었단다 나는 너의 토기장이 내가 너를 만들면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