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7. 15: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내 약한 곳을 어루만지시네

나의 눈물과 모든 아픔을 다 알고 계시네

그 사랑이 나를 구했네 죽을 나를 살렸네

십자가의 사랑이 죽음의 그 고통이 용서받지 못할 날 위해

거절할 수 없는 그 사랑이 감당 못 할 사랑이

내 안에 있네 처음부터 완전하신 사랑이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내 약한 곳을 (거절할 수 없는 사랑).nwc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내 약한 곳을 (거절할 수 없는 사랑).PPT

나의 하나님 그 크신 사랑 내 약한 곳을 (거절할 수 없는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