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7. 15: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작을지라도 내가 부족하여도

나의 노래 기뻐 받으시는 예수

내가 연약하여도 내가 슬퍼하여도

그의 약속 잊지 않으시는 예수


나 지금 엎드려 주 앞에 나아가

당신의 말씀 듣기 원해요


말씀하소서 말씀하소서 주님의 통치 안에 나 살기 원해요

비춰주소서 비춰주소서 주님 가신 그 길 나갈 수 있도록


나를 불러주신 주의 음성 기억합니다

잊지 않으시고 기다리심 감사합니다

주의 십자가로 약속하심 찬양합니다

오 예수 오 예수


말씀하소서 말씀하소서 주님의 통치 안에 나 살기 원해요

비춰주소서 비춰주소서 주님 가신 그 길 나갈 수 있도록



내가 작을지라도 내가 부족하여도 나의 노래 기뻐 (말씀하소서).nwc

내가 작을지라도 내가 부족하여도 나의 노래 기뻐 (말씀하소서).PPT

내가 작을지라도 내가 부족하여도 나의 노래 기뻐 (말씀하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