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8. 18: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맘속의 속된 욕심 나는 이제 버립니다

욕심 정욕 있던 자리 성령으로 채우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내 맘속의 천한 질투 나는 이제 버립니다

질투 시기 있던 자리 성령으로 채우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내 맘속의 추한 거짓 나는 이제 버립니다

거짓 속임 있던 자리 성령으로 채우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내 맘속의 헛된 자랑 나는 이제 버립니다

자랑 교만 있던 자리 성령으로 채우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충만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옵소서



내 맘속의 속된 욕심 나는 이제 버립니다 욕심 정욕 있던 자리.nwc

내 맘속의 속된 욕심 나는 이제 버립니다 욕심 정욕 있던 자리.PPT

내 맘속의 속된 욕심 나는 이제 버립니다 욕심 정욕 있던 자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