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0. 16: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항상 전할 소식이라네

주가 내게 밝히 보이신 증거 감추지 못해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항상 찬송 제목이라네

주가 내게 친히 행하신 사랑 견디지 못해


주님 내 안에 내가 주님 안에서 누리는 이 기쁨

날마다 더욱 나를 놀라게 하네 성실하신 나의 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살아가는 모든 즐거움

내 안에서 새일 행하신 주님 생각함 일세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항상 전할 소식이라네 주가 내게 밝히.nwc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항상 전할 소식이라네 주가 내게 밝히.PPT

나의 안에 계신 주님은 항상 전할 소식이라네 주가 내게 밝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