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0. 16:5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어디서 생겨나는지

지금도 알 수 없는 강하고 담대한 힘

언제 어디서든 쓰러진다 하여도

주님의 도움 때문에 일어설 수 있어요


나에겐 알 수 없는 사랑 어디서 생겨나는지

지금도 알 수 없는 강하고 따뜻한 사랑

누가 나를 미워한다 하여도

주님의 도움 때문에 사랑할 수 있어요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어디서 생겨나는지 지금도 알 수 없는.nwc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어디서 생겨나는지 지금도 알 수 없는.PPT

나에겐 알 수 없는 힘 어디서 생겨나는지 지금도 알 수 없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