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30. 09:1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느 날 나는 들었네 예수님을 만난 소녀의 노래

예수님을 만난 후에 인생의 목적 발견했다고

주님 모르던 내 삶이 구원의 소식을 듣게 되었네

소경 같던 나의 삶이 참된 빛으로 변화되었다네

예수 위해 나 살리라 방황하던 나를 인도하셨네

예수 위해 나 살리라 참된 생명은 나에게 주셨네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내가 발견한 참빛을 때론 노래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주님께 물었다네 이 빛을 노래할 사람 없는지

그러나 주님이 나를 부르셔서 노래 부르게 했네

주가 베푸신 사랑과 내가 찾게 된 새로운 인생을

예수 위해 노래하리 절망했던 내게 힘이 되셨네

예수 위해 노래하리 내게 참된 빛이 되신 주님을

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라


예수 위해 노래하리 절망했던 내게 힘이 되셨네

예수 위해 노래하리 내게 참된 빛이 되신 주님을

내게 참된 생명 되신 주님을



어느 날 나는 들었네 예수님을 만난 (예수 위해 살리라).nwc

어느 날 나는 들었네 예수님을 만난 (예수 위해 살리라).PPT

어느 날 나는 들었네 예수님을 만난 (예수 위해 살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