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07: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꿈 주께 있네 나의 모든 꿈 주께 있네

내가는 길 좁고 힘들지라도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꿈 부서져 흙이 되어도

나의 모든 꿈 나의 모든 꿈 주께 있네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꿈 주께 있네


예수님 예수님 사랑합니다 예수님 예수님 사랑해요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예수님 예수님 사랑합니다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예수님 예수님 사랑해요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를 언제나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꿈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예수님 아리랑).nwc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예수님 아리랑).PPT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나의 모든 삶 주께 있네 (예수님 아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