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07: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길 가는 것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

주의 이름 높임 받으소서

나의 삶으로 인해 험한 길 갈 때도

나는 주님을 노래하리


거친 파도가 날 덮쳐 올 때도

주님의 오른손이 날 붙드시네


내 모든 것 나의 존재의 이유되신

아버지 하나님 만유의 주 높임을 받으소서


주의 이름 부르며 아버지께로 인도하신

진리의 성령님 도우시는 분 주님을 노래하리



나의 길 가는 것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 주의 이름 높임 받으소서.nwc

나의 길 가는 것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 주의 이름 높임 받으소서.PPT

나의 길 가는 것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 주의 이름 높임 받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