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19. 07: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가는 길 좁고 힘들어도

난 나는 이 길을 가겠어요

이 길은 영광과 승리의 길

주님께서 원하시는 길


예수님 당신은 나의 주님

예수님 당신은 나의 하나님


주님이 주신 능력 가지고

주님이 주신 믿음 가지고

면류관 받을 때까지

끝까지 따르겠어요


예수님 당신은 나의 주님

예수님 당신은 나의 하나님


I love you I love you Jesus

I love you I love you Jesus


원수 마귀 나를 흔들어도

끝까지 이 길을 가겠어요

예수 이름 권세 가지고

사탄을 물리치겠어요


예수님 당신은 나의 주님

예수님 당신은 나의 하나님


주님이 주신 능력 가지고

주님이 주신 믿음 가지고

면류관 받을 때까지

끝까지 따르겠어요


예수님 당신은 나의 주님

예수님 당신은 나의 하나님


I love you I love you Jesus

I love you I love you Jesus



내 가는 길 좁고 힘들어도 난 나는 이 길을 가겠어요.nwc

내 가는 길 좁고 힘들어도 난 나는 이 길을 가겠어요.PPT

내 가는 길 좁고 힘들어도 난 나는 이 길을 가겠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