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9. 16: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계획을 깨신 하나님 주만 기다리는 법 배웠네

나의 자력을 깨신 하나님 주만 의지하는 법 배웠네


그리 아니했을지라도 나를 건지신 아버지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주만 따르렵니다


맘의 한 소원을 고하리 주만 기뻐하길 원한다고

주님 얼굴 뵈면 난 말하리 이게 나의 진심이었다고


그리 아니했을지라도 나를 건지신 아버지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주만 따르렵니다


주님 다시 오실 그날엔 눈물 변해 내 노래 되겠네

세상 더욱 박해질수록 난 더욱 순결해지리라


그리 아니했을지라도 나를 건지신 아버지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주만 따르렵니다



나의 계획을 깨신 하나님 주만 기다리는 법 (주만 따르렵니다).nwc

나의 계획을 깨신 하나님 주만 기다리는 법 (주만 따르렵니다).PPT

나의 계획을 깨신 하나님 주만 기다리는 법 (주만 따르렵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