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9. 16: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
순교자들의 피로 값 주고 산 나라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 나라 회복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기도의 용사되리 기도의 제물되리
이 나라 위해 불타도록

나의 기도가 이 나라 살릴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우리 기도로 이 나라 회복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교회를 사랑하기에
예수님의 피로 값 주고 산 교회
어둠에게 내어주지 않으리

나의 기도가 우리 교회 부흥할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나의 기도로 우리 교회 부흥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기도의 용사되리 기도의 제물되리
교회 위해 불타도록

나의 기도가 우리 교회 부흥할 수 있다면
나는 결코 이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나의 기도로 우리 교회 부흥할 수 있다네
피로 멍든 낙타 무릎 간절한 눈물의 기도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nwc
0.04MB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PPT
1.91MB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이 나라를 사랑하기에_Wide.PPT
1.8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