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2. 8. 16:3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 날개 아래서 참 쉼이 있네

주 품 안에서 참 평안 있네

주 권능 아래서 참 능력 있네

주 성령 안에 참 자유하네


임마누엘 주 나와 함께 하시며

에벤에셀 주님 나를 인도하시네

나는 가네 십자가로 온 세상 향하여서

나는 가네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가네


주 날개 아래서 참 쉼이 있네

주 품 안에서 참 평안 있네

주 권능 아래서 참 능력 있네

주 성령 안에 참 자유하네


아도나이 주 나의 구원자시며

엘샤다이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나는 가네 십자가로 온 세상 향하여서

나는 가네 부활하신 주님과 함께 가네



주 날개 아래서 참 쉼이 있네 주 품 안에 참 평안 (주님과 함께 가네).nwc

주 날개 아래서 참 쉼이 있네 주 품 안에 참 평안 (주님과 함께 가네).PPT

주 날개 아래서 참 쉼이 있네 주 품 안에 참 평안 (주님과 함께 가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