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31. 09:5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의 죄를 위하여서
유대 민족들에게 잡히시던 그날 밤에
아무런 말도 없이 우리에게 사랑을
보여 주신 주님 예수 십자가를 지셨네

그러나 언젠가 주님을 부인하며 원망하고 있을 때에
나에게 오셔서 사랑의 손길로 어루만지셨네
거절할 수 없어 외면할 수 없어 주님의 두 손을 잡았었네
주님의 사랑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고야 말았다네

이 세상에 오신 주님 나의 죄를 위하여서
로마 병정 창과 칼에 찔리시던 그날 오후
아무런 말도 없이 우리에게 평안을
약속하신 주님 예수 십자가에 못 박혔네

그러나 언젠가 주님을 부인하며 원망하고 있을 때에
나에게 오셔서 사랑의 손길로 어루만지셨네
거절할 수 없어 외면할 수 없어 주님의 두 손을 잡았었네
주님의 사랑에 뜨거운 눈물을 흘리고야 말았다네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의 죄를 위하여서 (사랑의 손길).nwc
0.03MB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의 죄를 위하여서 (사랑의 손길).PPT
1.52MB
나를 위해 오신 주님 나의 죄를 위하여서 (사랑의 손길)_Wide.PPT
1.47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