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30. 14: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들으시는지 내 기도

주님 진실로 날 생각하시네

날 사랑하네 놀라워라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전능하신 영광의 주 주는 내 친구


나는 주의 친구 나는 주의 친구

주님 날 친구로 부르셨네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나는 주의 친구 Friend of God).nwc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나는 주의 친구 Friend of God).PPT

주님 어찌 날 생각하시는지 (나는 주의 친구 Friend of God)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