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3. 30. 14: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오 나의 맘을 주님께 열었으니
주여 내게 오셔서
내 맘에 거하여 주옵소서
주가 기뻐하는 주의 성전 되게 하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
나의 전부이신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주여 내 맘을 받아주소서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nwc
0.02MB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PPT
1.03MB
나의 맘 받으소서 오셔서 주님의 처소 삼으소서_Wide.PPT
1.00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