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3. 1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생명양식 내게 오는 자 주리지 않고

나를 믿는 자는 목마름이 없네

아버지 널 부르셨네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내가 주는 것은 세상을 위한 나의 몸

이것을 먹는 자는 영원토록 살리

아버지 널 부르셨네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나는 부활이요 또한 길 진리 생명이 되니

나를 믿는 자는 비록 죽더라도

영생을 얻으리로다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내 너를 일으키리 마지막 날에



나는 생명양식 내게 오는 자 주리지 않고.nwc

나는 생명양식 내게 오는 자 주리지 않고.PPT

나는 생명양식 내게 오는 자 주리지 않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