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3. 16:5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는 땅위에서 지존하시고 주만이 참된 나의 신이라

주는 땅위에서 지존하시고 주만이 참된 나의 신이라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우리는 여기서 무릎을 꿇어 하나님만을 경배하리라

우리는 여기서 무릎을 꿇어 하나님만을 경배하리라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나는 주를 높이리라 높이리라 오 주님



주는 땅위에서 지존하시고 (나는 주를 높이리라).nwc

주는 땅위에서 지존하시고 (나는 주를 높이리라).PPT

주는 땅위에서 지존하시고 (나는 주를 높이리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