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2. 23: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주를 작게 보았네 용서하소서
나를 도울 수 없다는 거짓말을 믿고 있었네
이제 내 잘못 알았네 내 마음 치료하소서

나의 눈과 노래 안에 광대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주는 높이 들리리 능치 못할 일 없으리
내 눈 주 바라보리 광대하신 광대하신 주님

사람들을 의지했던 나 용서하소서
주의 자비와 빛보다 사람들에게 의지했네
이제 내 잘못 알았네 주 능력 보여주소서

나의 눈과 노래 안에 광대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광대하신 주님
주는 높이 들리리 능치 못할 일 없으리
내 눈 주 바라보리 광대하신 광대하신 주님

나는 주를 작게 보았네 용서하소서 (광대하신 주님).nwc
0.03MB
나는 주를 작게 보았네 용서하소서 (광대하신 주님).PPT
1.31MB
나는 주를 작게 보았네 용서하소서 (광대하신 주님)_Wide.PPT
1.2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