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7. 14: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Love 형용할 수 없는

Love 값없는 용서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폭풍 가운데 나 있어도

당신의 미소 날 붙드네

완전한 평화로 이끄시네

사랑의 속삭임 들을 수 있네

조용하게 말씀하시네

참 평화 내가 함께 있노라

넌 나의 갈망 나의 선택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그 놀라운 사랑).nwc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그 놀라운 사랑).PPT

Love 놀라운 사랑 Love 끝없는 사랑 (그 놀라운 사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