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7. 14:4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한 것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주님처럼 겸손하기 위한 것

내가 호흡하는 동안에 주의 이름을 높이리라

여호와 하나님을 잘 섬김이 우리 인생의 본분이라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주의 뜻을 따르기 위한 것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모든 사람 사랑하기 위한 것

내가 호흡하는 동안에 주의 이름을 찬양하리

여호와 하나님을 경외함이 우리 인생의 본분이라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한 것.nwc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한 것.PPT

내가 살아야 할 이유는 오직 주의 영광을 위한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