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4. 18: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그 누구도

바꿀 수 없네 영원히 찬양하리라


내 슬픔을 기쁨으로 바꾸셨네 주님이

내 근심을 찬송으로 만드셨네

내 평생에 사는 날 동안에

주님을 나 높이 찬양하리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그 누구도

바꿀 수 없네 영원히 찬양하리라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nwc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PPT

확정되었네 나의 마음은 주님께 마음을 열어 찬양하기 원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