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25. 15:1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언제나 확신하며 살아왔네

주님이 나와 항상 동행한다고

하지만 내게 환란의 바람 불어올 때

나의 마음속 두려움은 무엇인가

절망의 벼랑 끝에 내몰린 내 영혼

그때 나를 감싸는 따스한 주님의 음성


아무 걱정도 하지 말라

너의 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

환란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라

환란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라


좌절의 늪 속에 허우적대는 내 영혼

그때 손 내밀며 다가온 따스한 주님의 음성


아무 걱정도 하지 말라

너의 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

환란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라

환란은 인내를 인내는 연단을

연단은 소망을 이루는 줄 앎이라



나는 언제나 확신하며 살아왔네 (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nwc

나는 언제나 확신하며 살아왔네 (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PPT

나는 언제나 확신하며 살아왔네 (환란은 곧 너의 소망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