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7. 07: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서로 사랑하고 핍박을 달게 받고

다시 오실 주를 사모하라


마땅합니다 마땅합니다

우리가 주께 아멘 하여 영광을 돌리리

마땅합니다 마땅합니다

내가 주의 뜻을 따르렵니다


Yes sir Yes sir 주님의 뜻이라면

내가 아멘 하여 영광을 돌리리

아멘 아멘 주님의 뜻이라면

내가 기쁨으로 나아갑니다


주를 사랑하고 기쁘게 찬양하며

죄와 싸워 승리하라

주의 뜻을 따라 기쁘게 순종하며

생명의 말씀을 전파하라


마땅합니다 마땅합니다

우리가 주께 아멘 하여 영광을 돌리리

마땅합니다 마땅합니다

내가 주의 뜻을 따르렵니다


Yes sir Yes sir 주님의 뜻이라면

내가 아멘 하여 영광을 돌리리

아멘 아멘 주님의 뜻이라면

내가 기쁨으로 나아갑니다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마땅합니다).nwc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마땅합니다).PPT

항상 기뻐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마땅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