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27. 07:4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상한 맘 고치시는

좋으신 주님 좋으신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슬픔을 기쁨으로

좋으신 주님 좋으신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주의 그 은혜 갚을 길 없네

주의 그 사랑 어찌 보답하리

친절하고 다정하신 주

항상 함께하시는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상한 맘 고치시는 좋으신 주님

좋으신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상한 맘 고치시는.nwc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상한 맘 고치시는.PPT

좋으신 나의 주님 좋으신 나의 주님 나의 상한 맘 고치시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