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7: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도

나는 믿네 주님 날 보호하심

비록 지금보다 더욱 나빠질지라도

나는 믿네 주님 날 보호하심

그 모든 것이 날 에워싸도

나를 넘어지지 못하게 하리 나는 다시 일어서리


지금 내가 있는 이곳이 아무리 참혹해도

내일은 아니 그 다음날은 더욱 나아지리


마침내 이 모든 고통 지나고 편히 쉴 때 오리니

나는 정금처럼 나아오리 나아오리

더욱더 성숙한 모습으로 더욱더 성숙한 모습으로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도 나는 믿네 주님 (정금처럼 나아오리).nwc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도 나는 믿네 주님 (정금처럼 나아오리).PPT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꺼져도 나는 믿네 주님 (정금처럼 나아오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