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14. 17: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나 두려울 때 나 방황할 때에 주의 말씀 나의 능력
길이 되시며 위로가 되시니 나 어찌 두려워하리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 예수 항상 내 곁에 계시어 선하고 의로운 길로
나를 언제나 인도해 주시니 영원히 주 사랑하리 사랑하리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nwc
0.02MB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PPT
0.97MB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 진리의 빛 되시네 주의 말씀 나의 앞길에_Wide.PPT
0.95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