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15. 11: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입술로는 주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내 마음은 언제나 세상 속에 있었네

나를 위해 흘리신 주님의 뜨거운 피

그 사랑의 흔적이 아직도 선명한데

나는 왜 그 사랑을 외면하고 있을까

나는 왜 그 사랑을 외면하고 있을까


세상 죄에 빠져서 죽어가는 나를 보며

돌아오라 외치는 안타까운 그 음성

나의 죄 대신해 십자가에 달리신

주님의 거친 숨결 아직도 들리는데

나는 왜 세상에서 방황하고 있을까

나는 왜 세상에서 방황하고 있을까


나의 주님 이 죄인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 이제는 주님만 의지하며 살리라

눈물로써 회개하고 주님 앞에 가오니

십자가의 보혈로 나를 씻어 주시고

남은 생 주를 위해 살아가게 하소서

남은 생 주를 위해 살아가게 하소서



입술로는 주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나는 왜).nwc

입술로는 주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나는 왜).PPT

입술로는 주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나는 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