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2. 07:3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가며

주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

내가 하늘에 올라가도 거기 계시며

음부에 자리를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이다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나를 붙드시리라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거할지라도

주의 손이 나의 길을 인도하시며 나를 붙드시리라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가며 주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nwc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가며 주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PPT

주의 신을 내가 떠나 어디로 가며 주 앞에서 어디로 피하리이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