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2. 07:3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주의 부르심으로 나는 여태껏 달려왔었네

때론 자신 없는 듯 부끄러운 모습에 넘어져서


그렇게 주는 날 일으켜 소망 중에

영광의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네

주는 날 일으켜 세워가시네

영원토록 주의 말씀 이루시네


내가 주를 찬양하며

주의 크신 일을 감사드리네

주님만이 나의 소망

내가 주를 예배합니다

내가 주를 사랑합니다

내가 주를 따라갑니다



주의 부르심으로 나는 여태껏 달려왔었네 때론 자신 없는 듯.nwc

주의 부르심으로 나는 여태껏 달려왔었네 때론 자신 없는 듯.PPT

주의 부르심으로 나는 여태껏 달려왔었네 때론 자신 없는 듯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